사진앨범/여행앨범

[스크랩] 일본 오카니와 여행기

和潭 2013. 7. 2. 10:32

일본 오키나와 여행기...

 

 2013-6-17일

아침9 :40분

인천국제 공항을

이륙하여 11 ;40분

일본 오키나와

나하공항에 도착 했다.

우리가족과 조카사위 내외를 동반한 여행 이었다.

 

서울에서 하나투어가 모집한 일행14명과 우리일행4명을 포함하여 18명 이다.

처음에는 모르는 사람과 어울리기가 어려웠으나 차츰 대화가 되고 좋은 분위기로 합쳐 졌다.

 

 

 

여기는 오키나와의 시장통인데 우리나라와 비슷하다.

여기도 우리나라처럼

사라고 호객을 한다. 

 

 

거리에서 쓰레기는 보이지 않고 깨끗하다.

 

버리는 습관은   잘 지키는 것 같다.

 

먹릉 것을 사면 안에서 먹는 것이 아니며, 밖에 나와서 거리 쉼터에서 먹는다.

물가는 우리나라 보다 비싸다.

식당에선 물을 주지않고 달라고 해야 주었다.

음식은 적게주고 스레기가 없도록 하였다.

기온은 30℃를 오르내리었다.

비가 갑자기 오기도 하고

습도는 많지않았다.

 

자동차는 비교적 소형차로 우리나라 모닝정도가 많았다.



 

 

 

 

 

 

 

 

 

 

 

 

 

 

 

 

** 숙박한 호텔

**  앞에서 찍음


호텔 ANA CROWNE PLAZA  호텔은 상당히 좋은호텔인데, 인솔자가 배려가 부족하였다.

더운지역이라서 온돌은 없으며, 에어컨은 24℃정도로

자동 맞추어 놓았다.

침시은 2 인식 침대로 되어있고, 욕탕 물도 좋았다.

이곳에서 13-6-17~18일까

지 머믈렀다.

 

 

 

 

정원

 사리탑


    류큐왕국 입구

 

슈리성 공원과 류큐왕국을 돌아보고...

   하루를 보냈다.

6-19일은 다른 여행지로 떠남...

 

 

-- 


 

출처 : 아름다운 자 연
글쓴이 : 화담 원글보기
메모 :